전체메뉴
‘나혼자산다’ 성훈 “박나래 보고 싶다” 간절히 찾는 이유는
더보기

‘나혼자산다’ 성훈 “박나래 보고 싶다” 간절히 찾는 이유는

뉴스1입력 2019-07-18 12:04수정 2019-07-18 12:04
뉴스듣기프린트
트랜드뉴스 보기
MBC © 뉴스1

성훈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.

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‘나 혼자 산다’(기획 김구산/연출 황지영, 이민지)에서는 성훈이 멘붕의 연속인 쿠킹 클래스에 참석해 진땀을 흘린다.

앞서 성훈은 그늘 한 점 없는 싱가포르 해변에서 프로다운 모습을 보인 화보 촬영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. 이후 그는 자유 시간을 얻어 시장 견학부터 요리까지 현지식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고.

18일 ‘나 혼자 산다’ 측에 따르면 이날 함께 쿠킹 클래스를 듣는 사람들과 만난 그는 쏟아지는 영어에 정신이 혼미해진다. 요리 선생님의 폭풍 질문에 당황하며 말을 더듬을 뿐 아니라 번역기를 써서 질문은 하지만 원하는 답은 정확하게 듣지 못하는 뉴얼의 면모로 웃음을 선사한다.

주요기사

또한 그는 온몸의 근육을 사용해서 요리한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. 화보 촬영을 끝내고 당분간 운동을 안 하려 했던 그의 다짐과는 무색하게 힘을 써야 하는 특별한 조리 과정으로 땀을 뻘뻘 흘리게 되지만, 선생님이 감탄할 정도로 재료를 잘 다듬는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 빅 재미를 안긴다.

특히 성훈은 요리하는 과정마다 “박나래가 보고 싶다”고 말해 호기심을 유발한다. 재료 손질에도 그녀를 떠올리고 음식을 먹을 때도 그녀의 이름을 부른다고. 함께 참여하는 외국인들과 눈이 마주칠 때마다 “두유 노 박나래?”라며 그녀를 챙겨 그토록 박나래를 간절하게 찾는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.

성훈의 진땀나는 쿠킹 클래스는 오는 19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되는 ‘나 혼자 산다’에서 만날 수 있다.


(서울=뉴스1)

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


기사 의견

   

주요뉴스

1/3이전다음